마이클 잭슨 - 진짜 이야기 (1 부)

마이클 잭슨 - 진짜 이야기 (1 부)



마이클 잭슨은 결코 들어 본 적이없는 사람들의 마음 속에서 결코 죽지 않을 것이지만, 그가 무엇을 할 것인지를 아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그와 그의 팬을 존경해라. 그러나 실생활에서, 그는 몸매가 없다. 즉, 마이클 잭슨이 죽었다. "

1) 그는 다시 올 것인가?

공식적으로 Michael은 2009 년 6 월 25 일 급성 중독에 따른 심폐 기자 희생자 사망으로 사망했습니다. 그리고 그 날짜에 있기 때문에 의학적 오류에 대해서도, 그리고 그것이해야하는대로 그것을 구하기 전에 아무것도하지 못했습니다. 즉, 지속적인 약물 치료의 실수로 사망 한 것입니다. "지속적인 사용 ...."
죽음이 위조되었다는 증거를 수집하는 데 전념하는 온라인 커뮤니티가 있지만. 그들은 Pop of King이 여전히 승리를 거둘 것이라고 믿는다. 그러나 Pop의 왕은 죽었다. 진실은 이것이며 우리가 받아들이기를 원치 않을 때 듣기가 어렵습니다.
2) 공개에 따르면 증거가 사라졌습니다.

첫 번째 이론은 가수의 집 카메라의 음반이 사라지는 장면으로 나타났습니다. 시스템은 매 24 시간마다 테이프를 다시 작성합니다. 로스 앤젤레스 경찰국은 4 분의 자료 만 복사했는데 마이클의 도착은 0시 30 분경이었다. 그의 죽음의 중요한 순간에 대한 비디오는 결코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테이프가 마이클 잭슨의 살인을 그 자리에서 입증했기 때문에 나타나지 않았다. 그래서 테이프는 그의 죽음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에 의해 부분적으로 파괴되었다. (마이클 잭슨 - 그 당시 팝 팝아트는 살아있는 것보다 더 많이 죽을만한 가치가 있었고 심각한 부채로 가득차 있었고 심각한 건강 문제로 고통 받았다)
3) 사망이 지연됨
구조 팀은 이미 자신의 집에서 그를 죽이기로 선언하고 싶었지만 의사 인 콘래드 머레이 (Conrad Murray)는 오후 2시 26 분에 죽음이 공식화 된 병원으로 이송 될 것을 주장했다. 사람들은 죽음을 사기 위해 시체가 살아있는 예술가의 시신과 여전히 교환되었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찍은 시체는 불행하게도 마이클 잭슨의 것이 었으며, 이미 의사의 과실로 사망했으며 심지어 법무부에서 비난을 받았습니다.

계속 읽고,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


Michael  Jackson - A verdadeira  história   (  parte 1 )

YOUTUBE:  



Comentários

Postagens mais visitadas deste blog

지진 2004년 12월 26일의 쓰나미가, 십년 완료된다

ማይክል ጃክሰን - እውነተኛው ታሪክ (ክፍል 1)

Մայքլ Ջեքսոնը `իրական պատմությունը (մաս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