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최악의 난파선 중 하나를 직면하고있다.

한국은 최악의 난파선 중 하나를 직면하고있다.




둘째, Jucelino의 예언의 글은, 페리 보드에 475 명의 승객 대부분이 학생들과 함께 한국에서 수요일 (16)의 아침에 침몰 제주 섬으로 인천을 떠났다. 그리고 우리는 무고한 사람들의 죽음의 많은 수있을 것입니다. 또한, Jucelino은 대리 교장으로 대한민국 안산시 단원구 씨, 강 민 규 대신 단원구에있는 한국 학교에 편지를 보내 그가 학교에서 학생들을 동반 것이라고 편지에서 말했다, 그러나 그는 또한 질문 보트 여행 침몰의 가능성이있을 것입니다 위해 4 월 16 일 2014 년이 여행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당시 노무현 대통령을 위해 2007 년 5 월 31 일에 보낸 한 편지는이 사고에 대해 인용하고 그것이 한국 대사관 (아래 편지의 사본)에 사본과 함께 편지를 보낼 것이라고 경고했다
사고의 원인은 부주의와 기계적인 문제 (유지 관리의 부족)의 이유입니다. 그러나 가장 큰 문제는, 페리는 갑자기 큰 소음을 중지 할 때. 이 보트는 다시 타격, 좌초 또는 그 물속에 잠긴 물체에 충돌한다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Jucelino 댓글을 달았 또 다른 사실은 또한 150 차량을 운반하는 페리를 충전하고, 이동하고, 보트를 쳐 냈습니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무고한 사람들의 죽음을 후회하지만, 우리는 이러한 비극을 피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것을했지만, 우리의 영적 조언을 듣고 부족 오래 전에, 사실은 결실을 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Jucelino 말한다
하나님의 축복이 여러분에게 있습니다
www.jucelinoluz.kr
www.jucelinoluz.kr

                          www.jucelinoluz.com

Comentários

Postagens mais visitadas deste blog

지진 2004년 12월 26일의 쓰나미가, 십년 완료된다

ማይክል ጃክሰን - እውነተኛው ታሪክ (ክፍል 1)

Մայքլ Ջեքսոնը `իրական պատմությունը (մաս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