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 JJ3054의 실화 - TAM

비행 JJ3054의 실화 - TAM



사고 TAM의 전체 콩고 냐스 공항 10 년 비행기와 Jucelino 루즈 제공

아구 아스 드 린도이 아 7 월 10 일, 2017 년

역사

2005 년 Jucelino 루즈 두 사고 (2007 년, 2006 년, 다른 하나)에 대한 경고를 보냅니다. 인 클루 시브. 편지가 기록 경고를 통해 아나 마리아 브라 프로그램에 2006 년 인터뷰에서 말했다, 우리는 나중에 같은 해 Folha는 상 파울로 드, 다음 비행기 추락에 대한 문서 (증거와 함께) 신문에 같은 해 프로토콜 .IN 또 다른 사고를 것 "AR"로 항공 산업을 감독하는 두 회사는이 사고를 피하려고합니다. 년 12 월 (20), 2006 년, 그는이 TAM의 사고와 미래 세대를 위해 많은 다른 밴드에 영향을 소울 음악의 아버지, 제임스 브라운의 수 사망 말한 환상적인 프로그램 - 네트워크 글 로보 TV이에게 편지를 보내 . 강한 폐렴 및 23/12/2006 후 (29) 2006 년 12 월에 그리고 시간이 또한 회사 TAM에게 편지를 보냅니다에서 환상적인 생산 응답 될 것이다 - 그는 직원으로부터 전화를 받았다 (사무 총장) 그것은 그 편지를 보낸 Jucelino 라이트되었음을 ​​확인. 년 4 월 2017 년 다시 비극적 인 사고 가능성에 경고의 TAM 또 다른 편지를 보낸다; 잡지 "요한 계시록"을 시작, 그냥 만족하지 2 판 - 6 월 월 / 7 월 8 월은 몇 가지 알고 무엇 중순 2007 년 5 월에 배포되기 시작 / 9 월하지만입니다 / 그 이러한 경고의 존재 영적 2005 년의 시작부터 책임에 알려졌다. 소수는 항상 혼란을 시도로서, 아마 숨길 관심을 가져야 누군가의 주문에 의해 - "생명을 구하기"로 입찰에서 이미 그러나, 나는 그때 그들에 의해 수신되지 않았 음을 말할 수 없다,이 사고에 대해 얘기했다 "진실."
가장 큰 축복은 공정하게 작용하는 법의학 전문가, 범죄 및 documentoscopia 박사 레지날도 티로티을 통해 온, 동일의 정확성을 나타내는 문서의 철저한 분석을했다

사고의 JJ3054.

이 날 2007년 7월 17일 에어 버스 A320이, TAM은 포르투 알레그레에서 살가도 필료 공항에서 오는 상파울루 콩고 냐스 공항에 착륙을 시도 18h47에 대해이었다. 트랙이 젖어 때문에 최근의 업데이트, (항공기의 제동을 촉진 홈) 홈 가공을하지 않았다. 조사에 따르면, 가속도를 결정하거나 엔진 동력을 감소 레버의 위치에서 오류로, 항공기는 멈추지 않았다. 레버들 중 하나는 (휴지)하지만, 스로틀 위치에 다른 중립 위치에 있었다.

편지를 읽고 아래 링크에 대한 클릭을 배울 수 :





Comentários

Postagens mais visitadas deste blog

지진 2004년 12월 26일의 쓰나미가, 십년 완료된다

ማይክል ጃክሰን - እውነተኛው ታሪክ (ክፍል 1)

Մայքլ Ջեքսոնը `իրական պատմությունը (մաս 1)